쇼핑몰내에서 조회는 상세조회가 되지않아
항공배송이나 인천공항 통관중에도 계속 뉴욕지점 접수라고 조회됩니다~
상세조회는 본인의 주문페이지 입력된 송장번호를
http://www.hanjin.co.kr/Delivery_html/inquiry/personal_inquiry.jsp
한진택배 사이트에서 직접 조회하시면 됩니다 ^^
만약 조회내용중 통관지연사유에 연락두절이나.. 고런게 나오면
저희 게시판에 연락주세요~
혹시 주민등록번호를 남기지 않았나 먼저 확인하시구요 ~
주민번호가 없으면 인천공항 한진택배에서 고객님께 전화를 드리는데
통화가 되지않을때는 통관이 되지않습니다.
요럴땐 저희게시판에 남겨주시거나 직접 한진택배 인천공항에 전화하셔서 남겨주셔야 통관이 됩니다~
(통관하지않으시면 물건은 세관에서 폐기처분!!!)
언제나 신중한 쇼핑하세요~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